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카본’ 출시

시간 입력 2023-09-12 16:09:43 시간 수정 2023-09-12 16:09:4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0.5도 초정밀 온도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숙면매트 온수, 숙면매트 카본 두 종류로 출시됐다. 

숙면매트 온수는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사용자는 0.5도 단위로 원하는 숙면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듀얼온도센싱’을 통해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한다.

또 분리난방 시스템이 적용돼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한다. ‘워터케어시스템’으로 물을 깨끗하게 자동 살균해준다. 전용 키트를 활용하면 2분 만에 물을 뺄 수 있다.

숙면매트 카본은 교류 방식(AC)이 아닌 직류 방식(DC)의 열선 연결과 분리형 어댑터로 전자파 생성을 최소화했다. 카본 성분이 함유된 열선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으로 복사난방이 이뤄져 온열감을 전달한다.

7개의 열선으로 구성된 헵타코어열선과 매트 전체 온도감지 열선이 적용됐으며, 고탄성 스펀지인 PU폼 소재로 제작돼 세탁 후에도 변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에는 ‘슬립케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슬립케어 시스템은 수면 중 체온변화를 고려해 단계적으로 최적의 온도 변화를 구현하며 자신의 수면패턴에 맞게 숙면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나비엔은 숙면매트 2종에 3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경동나비엔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나비엔 숙면매트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숙면매트 온수’는 12일 오후 8시, ‘숙면매트 카본’은 19일 오후 8시로 예정됐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방송 중 채팅이나 퀴즈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의 신제품은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숙면온도를 구현해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