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5i’ 출시

시간 입력 2022-10-17 09:44:10 시간 수정 2022-10-17 09:44:10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다양한 편의사양과 최고 수준 단열 성능 갖추고 가격 낮춰”

홈씨씨 윈도우 5i 이중창. <사진제공=KCC>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높은 단열 성능에 가성비를 더한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5i’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 5i는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은 유지하고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주요 기능만을 골라서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유리와 넓은 폭의 창틀 적용 등으로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수준의 단열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은 개스킷 마감으로 디자인적 요소도 강화됐다.

또 여밈대 부위의 기밀성능 강화를 위한 마감캡, 레일의 파손을 방지해 주는 L자형 스토퍼, 잠금표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 등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여주는 부자재도 함께 적용됐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 5i는 더블로이유리를 선택 적용할 수 있어 이를 통해 단열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더블로이유리는 최고급 상업용 건물에만 주로 적용되는 유리로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2겹으로 코팅돼 탁월한 단열 성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그레이 색상의 로이유리도 선택 적용이 가능해 개성 있는 집 외관 연출도 가능하다.

홈씨씨 윈도우 5i는 높은 품질도 보장한다. 홈씨씨 윈도우 5i의 전 제품은 가공과 A/S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