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 창업지원 프로그램 'H다이닝' 2기 오픈

시간 입력 2022-07-14 16:10:55 시간 수정 2022-07-14 16:10:5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창업 공간 무상 임대, 매장 인테리어 조성, 물품 자금 등 지원

14일 경기도 수원시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열린 H다이닝 2기 오픈 행사에서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사장(왼쪽)과 박정수 입분식가정집 대표. <사진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회장 김선규)의 호반프라퍼티는 창업지원 프로그램 'H다이닝' 2기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수원시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진행된 H다이닝 2기 행사에는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사장, 이오수 경기도의회 의원, 수원시 일자리정책과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H다이닝은 청년 창업인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체계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주관하고 호반프라퍼티가 후원한다.

H다이닝은 지난 4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 희망자들의 신청을 받았으며 최종 40여명이 지원했다. 1·2차 심사 결과 한우대창 즉석떡볶이를 메인메뉴로 선보인 '입분식가정집' 팀이 최종 선정됐다.

호반프라퍼티는 입분식가정집팀에 창업 공간 무상 임대, 주방기기 및 제반 시설 대여, 매장 인테리어 조성, 창업 자금 등을 지원한다. 또 전문가 컨설팅을 통한 새로운 메뉴 개발 및 개선, 홍보 마케팅, 세무 회계 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입분식가정집의 박정수 대표는 "외식 창업 지원과 전문화된 브랜딩을 제공하는 H다이닝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매장 운영을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해 주신 호반프라퍼티에 감사드리며, H다이닝의 성공 사례를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H다이닝 1기로 선정된 '그함박팀'은 6개월간 안정적인 영업, 우수한 매출을 달성했고 지난 6월 아브뉴프랑 광교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