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와플,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대학생 우정사회봉사단' 공식 소통 채널 지원

시간 입력 2021-09-01 10:53:43 시간 수정 2021-09-01 10:53:4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 협업툴 티맥스와플 이미지 및 BI <사진제공=티맥스>


티맥스와플(Tmax WAPL)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대학생 우정사회봉사단'의 소통 채널 지원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협업툴 전문 기업 티맥스와플(대표이사 양정원)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이 운영하는 '2021 대학생 우정사회봉사단 POCU'S 溫(포커스온)'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협업툴 '티맥스와플' 서비스형을 8월부터 4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포커스온'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우정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개하고 있는 사회봉사단이다. 올인원 협업툴 티맥스와플은 이번 무료 지원을 통해 총 40팀(약 150명)이 참여하는 우정사회봉사단 포커스온 2기의 운영 기간(8~11월) 동안 공식 소통 채널로 활용된다.

티맥스와플은 화상회의 ∙ 메일 ∙ 메신저 ∙ 드라이브 · 캘린더 · 노트 등의 기능을 탑재해 포커스온의 활발한 소통과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특히 1:1 및 다수별 그룹을 생성하고 분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목적에 맞게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유형별 파일은 물론, 주요 행사와 일정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웹 PC-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연동도 가능해 어떤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맥스와플은 2021년 조달청 '혁신시제품'으로 선정돼 협업툴로서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받은 바 있다. 하반기에는 프로젝트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웍스 기능 등을 추가해 보다 편리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우표와 편지를 기반으로 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의 우정문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 우정문화 사업의 참여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비대면 활동 시 티맥스와플을 활용하는 방안도 고려할 예정이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우정문화를 통해 사회적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우정사회봉사단이 티맥스와플을 통해 편리하게 소통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의미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맥스와플 양정원 대표는 "티맥스와플은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으로 소통 및 업무 등을 지원하는 최적의 올인원 협업툴"이라며 "이번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뜻 깊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