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고객 대상 ‘GR 레이싱 클래스’ 개최

시간 입력 2024-04-08 15:22:32 시간 수정 2024-04-08 15:22:32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팀 GR 서포터즈’ 1기 발대식도 함께 개최

지난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토요타코리아 GR 레이싱 클래스 참가 고객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토요타 GR 고객을 대상으로 ‘GR 레이싱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GR 레이싱 클래스는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레이싱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GR 수프라, GR86 등 토요타 GR 모델과 렉서스의 고성능 모델인 F 및 F 스포츠, RC, LC 모델을 보유한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으로 직접 레이싱 서킷을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는 모터스포츠 관련 주행교육을 한층 강화하고, 서킷 주행시간을 늘렸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인제 스피디움에서 운전 테크닉 이론교육과 서킷 주행교육을 받고 코너 브레이킹, 레인체인지, 슬라럼 등 기초 주행 과정을 체험했다.

이후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와의 1대1 코칭, 폭스 헌팅, 짐카나, 서킷사파리 등 본격적인 심화 주행 과정을 이수했다.

토요타코리아는 GR 레이싱 클래스와 함께 ‘팀(TEAM) GR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3월 최종 선발된 총 12명의 팀 GR 서포터즈 1기는 오는 12월까지 뉴미디어팀과 현장운영팀으로 나뉘어 국내 모터스포츠의 매력과 토요타 GR(TOYOTA GAZOO Racing)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앞으로도 GR 브랜드를 보다 직접적으로 경험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