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2022년 지속가능통합보고서가 ‘2022년 갤럭시 어워즈(2022 Galaxy Awards)’ Annual Reports(Print) 부문의 Bank-Investment Services 섹터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어워즈는 미국 머콤社(MerComm INC)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제작물 대회다. 출품작에 대해 광고나 스폰서를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평가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신뢰성이 높은 대회로 평가받는다.
NH투자증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비전을 중심으로 금융소비자 보호와 동반성장, 윤리경영 등 CSR(사회적책임)에 대한 부분을 인정받아 수상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동상을 수상한 2022년 지속가능통합보고서는 ESG 경영 체계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금융 및 플랫폼 경쟁력 확보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 △금융소비자 보호 △임직원 역량 개발 등 4개의 핵심 이슈를 토대로 NH투자증권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 및 향후 방향성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당사는 2018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정기적으로 발간하는 등 증권업계에서 선도적 ESG 경영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통한 고객가치 제고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ESG 경영 플랫폼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