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시그니처 붙박이장’ 신규 도어·파우더장 출시

시간 입력 2025-06-27 09:33:45 시간 수정 2025-06-27 09:33:45
  • 페이스북
  • 트위치
  • 링크복사

S5 리노아 도어·글래스 도어 등 출시

S5 리노아 도어와 글래스 도어, 장식형 파우더장을 적용한 시그니처 붙박이장.<사진제공=한샘>

한샘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S5 리노아 도어는 벽체처럼 어우러지는 모자이크 패브릭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잡이는 돌출된 부분 없이 매립식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했으며 리노아 화이트와 리노아 베이지 2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글래스 도어는 내부가 보이는 투명 유리를 활용해 붙박이장을 쇼룸처럼 연출할 수 있다. 프레임은 19mm로 슬림하게 디자인했고 도어 프레임은 브론즈 컬러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일체형으로 시공할 수 있는 신규 파우더장도 새롭게 추가됐다. 수납과 화장 공간을 동시에 제공하며 별도의 시공 없이도 인테리어 통일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점점 더 세분화되면서 수납 가구 역시 다양한 방식의 선택지가 요구되고 있다”며 “한샘은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수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수연 기자 / ddun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