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가치 전파 함께할 중요한 파트너 될 것으로 기대

<사진=AIA생명>
AIA생명은 기업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가수 션(Sean)’을 AIA생명의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가수 션은 꾸준한 자선 활동부터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까지 진심 어린 사회공헌 행보를 이어오는 등 사회적으로 귀감이 되는 인물로 손꼽히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오랜 기간 건강 전도사로 활동해왔으며 지난해 JTBC 서울마라톤에서는 AIA생명의 러닝 홍보대사로도 활약한 바 있다.
션은 전 여자 마라톤 국가대표인 권은주 감독과 함께 ‘팀 AIA’의 여정을 지원하며, 러닝과 나눔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또 AIA생명은 오는 11월 2일에 개최되는 JTBC 서울마라톤의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도 참여한다고 밝혔다.
AIA생명은 이번 마라톤 후원을 통해 고객, 텔레마케터, 파트너 및 임직원을 포함해 자회사인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마스터 플래너들을 위한 AIA 일원들만의 특별한 경험을 더욱 확대 제공하며 브랜드 목적을 실현하는 다양한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JTBC 서울마라톤 후원을 통해 AIA생명의 고객, 설계사, 임직원들에게 더 많은 AIA생명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고, 우리의 브랜드 소명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백종훈 기자 / jhbae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