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과 책임감 갖춘 상담사들로 구성

(왼쪽에서) 3번째 KMAC 오철세 상무, 4번째 푸본현대생명 이재원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년 제22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004년부터 매년 시행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지수로, 올해는 48개 산업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푸본현대생명 콜센터는 평균 근속연수 5년 이상의 상담사들로 구성돼 있어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푸본현대생명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정기적인 상담원 교육과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 피드백, 우수 상담원 시상 및 코칭 프로그램 등을 통해 상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긴 상담사들과 파트너사, 고객의 신뢰가 함께 만든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긍정 에너지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백종훈 기자 / jhbae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