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공통 서비스 통해 개인사업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가 신한은행과 함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법인 SOHO SOLution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법인 SOHO SOLution 신용카드(이하 소호 솔루션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특화 상품이다. 국내외 이용에 따라 법인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마일리지형’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법인포인트로 기본 적립해 준다. 주유나 할인점, 손해보험 등 업종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 2만 포인트 한도로 법인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아울러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연간 3만 마일리지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공통 서비스를 통해 개인사업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사업자의 원활한 자금 융통을 위해 최장 6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하며, 2~3개월 할부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연결한 가맹점을 대상으로는 가맹점 매출액의 0.3%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맞춤형 적립 서비스를 담아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이 카드로 이용한 일시불 이용금액을 ‘즉시결제’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연회비의 경우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아멕스) 2만원이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전용 4만2000원, 해외겸용(아멕스) 4만5000원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