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혜택·빠르고 간편한 프로세스가 흥행 요인
KB국민카드는 쿠팡과 손잡고 출시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쿠팡 와우 카드’가 지난 8일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50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쿠팡 와우 카드는 4월 모집량이 출시 한 달 대비 3.7배 성장했다. KB국민카드는 쿠팡 와우 카드 입소문 확산에 따른 효과를 바탕으로 연내 100만장 이상 발급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KB국민카드는 쿠팡 와우 카드의 강력한 혜택이 흥행에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적립된다. 쿠팡과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액의 최대 4%까지 적립 가능하다.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빠르고 간편한 프로세스가 쿠팡 와우 카드의 흥행 요인으로 작용했다. 쿠팡에서 쇼핑하는 중간에도 이탈없이 간편하게 쿠팡 와우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프로세스와 KB국민카드의 빠른 심사 시스템을 활용해 신청에서 발급 완료 시까지 평균 5분 이내 발급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KB Pay와 쿠페이 자동등록 프로세스를 통해 발급 즉시 쿠팡 와우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발급에서 이용까지 고객이 경험하지 못했던 놀라움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쿠팡 와우 카드 인기의 원동력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만족할 만한 쿠팡 와우 카드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