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가족 회사 초청 행사 ‘Bring Your Family’ 진행

시간 입력 2024-05-13 11:12:31 시간 수정 2024-05-13 11:12:3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가족 친화적 문화 조성 위한 프로그램…다양성·형평성·포용성 실천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오른쪽)가 10일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Bring Your Family'에 참여해 임직원 자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10일 임직원의 가족 구성원이 회사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Bring Your Family’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35주년을 맞은 메트라이프생명은 ‘DEI(Diversity, Equity & Inclusion, 다양성·형평성·포용성)’를 실천하고 가족 친화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Bring Your Children’ 행사를 진행해 왔다.

지금까지는 자녀 초청 행사로 진행했지만 이번에는 가족 형태의 다양성을 존중해 만 4세 이상의 가족 구성원(자녀, 부모, 부부, 형제자매, 조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Bring Your Family’로 확대됐다.

초대받은 가족들은 사무실을 방문해 회사 구성원들을 만나며 가족이 평소에 어떤 일을 하는지, 가족이 일하는 곳은 어떤 곳인지 경험했다.

아울러 보험에 대해 알아보는 ‘어린이 보험 교실’ 및 대표이사와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 ‘최고경영자(CEO)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임직원이 행복할수록 업무 생산성이 올라갈 수 있는 만큼 메트라이프는 구성원의 다양성을 포용하고 존중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들이 업무에 대해 이해하고 회사 내 DEI 문화가 내재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해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게 여성가족부가 부여하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유수정 기자 / crystal@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