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오브제컬렉션’ 모오이 에디션 TV·공기청정기 등 2종 선봬

시간 입력 2023-10-31 17:42:17 시간 수정 2023-10-31 17:42:17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 디자인 더해

모델이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와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의 독창적 디자인을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LG전자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31일 올레드 TV 포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 등 모오이 에디션 2종을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오이는 토끼 형태의 램프, 실제 크기로 갓을 쓴 말 등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모오이 에디션’은 옆에서 바라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를 그리는 곡선 디자인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TV다.

집안 어떤 공간에 설치하더라도 아름다운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화면 아래와 뒷면 패브릭(Fabric)에 모오이의 디자인을 더했다.

제품 뒷면을 엽서, 사진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미거나 스탠드 안쪽으로 전원선을 넣어 숨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와 함께 정형화된 기존 TV 설치방식의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인정받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에서 연이어 최고상을 받았다.

가구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상단 테이블에 모오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아래는 360도 방향으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원통형이며 상단 테이블은 원형과 트랙형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테이블 상·하단에는 각각 무선충전과 무드 조명이 적용됐다. 또한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의 최고상을 비롯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적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하는 등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온라인브랜드샵과 더현대 서울점, 신세계 강남점, 강남본점 등 주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판매한다. 각각 2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출하가는 포제가 359만원, 에어로퍼니처는 64만9000원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BS마케팅담당 김선형는 “설치된 공간의 품격까지 높이는 ‘LG 오브제컬렉션’에 독특한 감성의 모오이 디자인을 더해 고객에게 한층 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대한 기자 / dayhan@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