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7일까지 콜라보 진행…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피자’ 출시
반올림피자 메뉴 주문 시 ‘고양이와 스프’ 인게임 아이템 쿠폰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힐링 방치형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콜라보 기간은 18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며, 반올림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고양이와 스프’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양 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피자’와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세트’까지 총 2종의 콜라보 메뉴를 판매한다.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피자’는 반올림 고구마피자·콤비네이션·치즈링 조합의 피자와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되며, 세트의 경우 같은 구성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가 추가된 상품이다.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인게임 고양이 캐릭터에 적용 가능한 ‘반올림피자 코스튬’과 ‘보석 1000개’를 함께 제공한다. 반올림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콜라보 메뉴를 주문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고양이와 스프 ‘별마카롱 3개’와 ‘보석 3000개’를 증정한다.
이밖에 콜라보 메뉴를 제외한 일반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둥둥풍선’과 보석 500개가 제공된다. 주문은 반올림피자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그리고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에서 가능하다. 이용자는 피자 구매 시 수령한 아이템 쿠폰의 코드 번호를 고양이와 스프 내 '쿠폰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고양이와 스프 한정 피자박스도 선보인다.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요리사로 변신, 피자를 만들고 있는 모습을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으로, 고양이가 만드는 스프를 판매해 재화를 획득하고, 조리 시설과 휴식 시설 등 부지를 늘려 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간단한 조작법과 귀여운 일러스트 등 힐링요소가 특징이다.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4800만을 돌파했으며,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아기 고양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