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작지만 강한 미니 믹서기 출시…‘블렌딩·분쇄 한 번에’

시간 입력 2023-04-10 10:50:53 시간 수정 2023-04-10 10:50:5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크로스컷 블렌더 등 프리미엄 블렌더 라인 갖추고 미니 믹서기로 라인업 확대

쿠쿠 미니 믹서기. <사진제공=쿠쿠>

쿠쿠전자가 주스부터 천연조미료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쿠쿠 미니 믹서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여름철을 맞아 홈 카페를 준비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블렌더와 믹서기 제품군 라인업을 확장한다. 쿠쿠전자는 크로스컷 블렌더, 몬스터 블렌더 등 양방향 회전 블렌더와 초고속 블렌더 프리미엄 라인 외에도 핸드 블렌더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미니 믹서기까지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라인업을 골고루 갖추게 됐다.

또한 최근 신선한 과일과 견과류 등 좋은 식재료를 간단하게 갈아 섭취하거나 집에서 유기농 재료로 조미료를 만들어 먹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쿠쿠전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쿠 미니 믹서기를 출시했다.

쿠쿠 미니 믹서기는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과 분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십자형과 일자형의 두 가지 전용 믹서 칼날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적합한 칼날을 선택해 쿠쿠 미니 믹서기 하나로 사과와 바나나 같은 과일은 주스로 만들거나, 멸치·다시마·마늘 등을 조합해 천연 조미료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어떤 주방 인테리어와도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를 적용했다. 심플하고 컴팩트한 외형에 그레이스 화이트와 퓨어 핑크 색상으로 화사한 색감을 살려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안전성도 높였다. 과열 방지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으로 모터가 과열될 경우 자동으로 멈추며 믹서 용기를 누르고 돌리면 본체와 용기가 고정되는 안전 잠금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와 캡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소비자들의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좋은 식재료를 빠르고 안전하게 블렌딩할 수 있도록 쿠쿠 미니 믹서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화사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쿠쿠 미니 믹서기로 홈메이드 주스부터 천연 조미료까지 건강한 음식을 손쉽게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