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2022 앤어워드 수상 기념 ‘온앤더뷰티 위크’ 진행

시간 입력 2023-02-06 13:20:51 시간 수정 2023-02-06 13:20:5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화장품 분야 수상
6일부터 12일까지 이벤트와 혜택 제공

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2022 앤어워드 (A.N.D. Award)’ 수상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디지털 분야 어워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화장품 분야’에서 수상했다.

온앤더뷰티는 고객 사용 경험 개선과 개인에 맞춘 상품 큐레이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 데이터 기반의 개인 큐레이션 서비스에 대한 평가도 좋았다. 온앤더뷰티는 고객의 구매 행동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관점에서 원하는 상품과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 

온앤더뷰티는 롯데온이 지난해 론칭한 뷰티 전문관이다. 120여개 고급 브랜드가 공식으로 입점 돼 체험단, 무료 샘플링, 선물하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앤더뷰티를 오픈한 4월부터 12월까지의 롯데온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늘었다.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기간에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뷰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준다. 또 ‘맥 NEW 락드 키스 잉크 컬러’와 ‘나스 파워 매트 립스틱’ 등의 신상품이 출시되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리필 세트’와 ‘겔랑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세트’가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스파 이용권을 주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더 많은 고객이 온앤더뷰티에서 즐기며 쇼핑하는 경험을 해 볼 수 있도록 ‘온앤더뷰티 위크’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앞으로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에 맞춰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콘텐츠 등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