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9이닝스GM’, ‘2022 MLB’ 로스터 업데이트

입력 2022-11-04 13:27:45 수정 2022-11-04 13:27:4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컴투스의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이 ‘2022 MLB 정규시즌’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올 시즌 MLB 30개 구단이 소화한 정규리그 전 경기의 실제 결과가 게임 내에 반영됐다. 또한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약 1000여명의 선수가 추가됐다. 

이밖에 선수 도감을 비롯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 노말과 스페셜, 몬스터 등 구단 전력 구성의 핵심 선수가 등장했으며,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으로 게임 내 최고급 카드로 손꼽히는 얼티밋 선수까지 새롭게 도입됐다.

이와 더불어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직관성을 높이고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메인 화면 개편이 진행됐으며,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미션’에 대한 난이도 조정도 이뤄졌다. 튜토리얼 역시 바로가기 기능을 새롭게 적용해 쉽고 간편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세계 최고의 야구 무대 MLB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30개 구단의 최신 선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 로고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