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한정 캐릭터 3종 추가… 16일까지 ‘픽업 이벤트’ 진행

입력 2022-11-02 14:57:22 수정 2022-11-02 14:57:22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월드 플리퍼' X '리 제로' 컬래버 캐릭터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월드 플리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지식재산권(IP)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이번 한정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5 [마음씨 좋은 하프엘프 에밀리아]’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1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5 [마음씨 좋은 하프엘프 에밀리아]’는 아름다운 은발을 가진 하프엘프 소녀로, 전방에 얼음 결정을 날려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유능한 만능 여동생 메이드 렘]’은 도깨비의 힘을 가져, 가련한 외모와 달리 상상 이상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메이드 소녀로, 주변의 적에게 철구를 휘두르고 다시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철구를 세차게 내리쳐 수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바람 마법으로 전방에 진공파를 날리고 명중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유능하지 못한 독설 언니 메이드 람]’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4 [운명에 저항하는 소년 나츠키 스바루]’를 획득할 수 있는 강림토벌 ‘이세계 유랑담’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비익의 사역마’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의 컬래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총 2탄으로 이루어진 미션을 모두 클리어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접속 시 ‘성도석 3000개’를 제공하며, 오는 16일까지는 매일 ‘성도석 50개’를 지급한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