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 가구에 딱이네”… LG전자, 콤팩트형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출시

시간 입력 2022-11-01 11:19:43 시간 수정 2022-11-01 11:19:4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협소한 주방에 설치…인테리어 조화
고압 물살·열풍 건조 등 성능 우수
고운 살균 시 각종 세균 완전 박멸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사진=LG전자>

LG전자가 작은 주방에도 설치할 수 있는 콤팩트한 크기의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LG전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데 중점을 뒀다. 크기도 콤팩트해 설거지 양이 적은 1~2인 가구, 주방이 협소해 부피가 큰 식기세척기를 설치하기 어려운 가구에 유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도 뛰어나다. 신형 식기세척기는 하단의 듀얼 세척 날개와 뒷면까지 3중으로 분사되는 3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내부 습기는 상단 배출구로 내보내고, 뜨거운 바람을 이용한 열풍 건조로 세척 후 식기에 남은 습기를 말려준다.

위생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도 두루 갖췄다. 국내 전문 인증 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등에서 실험한 결과, 해당 제품은 고온 살균 코스 적용 기준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러스 세레우스, 녹농균 등을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2단 분리형 선반을 적용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식기세척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상단 선반을 분리하면 큰 냄비와 프라이팬도 수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크기의 식기와 조리도구까지 세척이 가능하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작은 주방에도 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디자인을 갖춘 컴팩트한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오창영 기자 / dongl@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