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전환 위한 솔루션 정복 전략’ 웨비나 개최

입력 2022-10-18 17:11:45 수정 2022-10-18 17:11:4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출처=NHN클라우드>

NHN클라우드는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을 위해 필요한 전략을 공유하고 관련 솔루션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오는 25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클라우드 자동 마이그레이션·서버리스 클라우드 재난복구 기술을 제공하는 ‘제트컨버터’와 PostgreSQL 기반의 DBMS 플랫폼 ‘eXperDB’를 소개하는 2부로 구성된다.

첫 순서로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기술연구소 최승림 이사가 연사로 나서 ▲제트컨버터의 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이용한 빠르고 경제적인 클라우드 전환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제트컨버터는 클라우드 전환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오류 또는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솔루션으로, 운영체제나 애플리케이션 재설치 없이 클라우드로 빠르게 복구하게 해 기업의 업무 연속성을 보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어 ‘인젠트’ 데이터컨설팅팀 이용우 팀장이 연사로 나서 글로벌 DBMS 동향과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최적화된 오픈 소스 DBMS PostgreSQL에 대해 설명한다. 또 국내 유일 PostgreSQL 전문 기술 지원 기업 ‘인젠트’ 오픈 소스 기반 데이터 플랫폼 ‘eXperDB’을 소개하고 공공 부문 중심의 DBMS에 대해 설명하며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 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웨비나 신청은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 주요 질의 응답 다시보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