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17일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 연다

시간 입력 2022-10-17 16:50:26 시간 수정 2022-10-17 16:50:26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출처=컴투스홀딩스>

컴투스그룹이 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28만명 이상의 청년 취준생 구독자를 보유한 취업 전문 유튜버 ‘제이콥’이 진행을 맡는다. 실제 대기업 인사담당자로 일하며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군의 취업 정보를 전하고 있는 제이콥은 컴투스 그룹에 대한 소개는 물론, 컴투스의 비전과 채용 전형에 맞는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참여하는 컴투스 그룹사 현직자들이 직접 들려주는 컴투스 그룹 이야기와 직무 토크, 지원을 위한 팁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주니어 현직자들이 공채 선배로서 NGDC(Next Game Design Center)가 커리어 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설명하고, 채용 직무의 매력과 자신들의 면접 경험을 살린 취업 필살기를 공개한다. NGDC는 신입사원들이 게임과 메타버스, 블록체인 등의 실무를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컴투스의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이다.

이어 시니어 현직자들이 NGDC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소개하고, 현업 선배로서 업무를 수행하며 가장 뿌듯했던 순간과 컴투스에 꼭 지원해야 하는 이유 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시니어 현직자들과 채용담당자가 함께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20분간 마련된다. 각 담당자들은 채용 전형 및 절차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이에 대한 답을 소개하고, 유튜브 라이브 채팅방을 통해 접수되는 예비 지원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대해 꼼꼼하고 알기 쉬운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제이콥의 유튜브 채널 ‘AND’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컴투스는 당일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지원자들을 위해 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 ‘웰컴투스’에서 다시보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전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