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29일 GS샵 샤피라이브 방송…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시간 입력 2022-08-25 15:21:24 시간 수정 2022-08-25 15:21:2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이사철인 가을 앞두고 리모델링 계획 중인 고객 위해 준비”

홈씨씨 인테리어는 29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GS샵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GS샵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9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이뤄지는 이번 방송은 이사철인 가을을 앞두고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공간별로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KCC글라스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됐으며,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만을 골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통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관리하고 있다.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은 물론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이라도 안심하고 간편하게 시공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방송을 통해 방문 상담을 신청하고 9월 말까지 상담을 진행하거나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과 10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번 샤피라이브 방송은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 방송은 시청자 수가 1만3000명을 넘어서는 등 인테리어 비수기인 여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사철인 가을을 맞아 다시 한번 GS샵 샤피라이브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라면 모바일 방송을 통해 간편하게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제공하는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