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선물 기획전 진행

시간 입력 2022-08-24 18:16:59 시간 수정 2022-08-24 18:16:5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출처=카카오>

카카오는 커머스CIC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교환권 상품부터 배송상품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선물 큐레이션을 강화했으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해 볼거리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선물하기’는 선물 추천 기능을 선보인다. 받는 사람의 성별, 연령, 선물 콘셉트와 금액대를 선택하면 맞춤형 추천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테고리, 가격대별 기획전을 열어 한우, 과일 외 건강식품, 명품까지 비대면 선물도 정성과 마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하기’는 이번 추석 역시 중장년층의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품격있는 명품 선물 구색을 강화했다.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 등 핸드백과 지갑 시즌오프 기획전을 포함해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버버리, 페라가모, 발렌티노 스카프, 타이 등 각종 패션잡화 역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선 및 건강식품의 경우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고당도 과일 혼합세트, 1++등급 마블링 스코어 9번 한우 세트 등 고품질 신선식품과 천녹, 황진단 등 정관장 프리미엄 라인 외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까지 준비했다.

실속형 선물세트인 스팸, 동원 참치 등 인기 가공식품 브랜드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MZ세대를 겨냥해 유명 브랜드 ‘슈퍼말차’의 녹차선물세트, ‘유어네이키드치즈’ 선물세트 등 델리&디저트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선물하기’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함께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요리 유튜버 ‘고기남자’와 함께 명절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한우 선물세트 콘텐츠를 진행한다. ‘고기남자’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한우 선물세트와 함께 실패 없는 한우 선물 고르는 법, 맛있게 먹는 꿀팁도 소개한다. IT제품 인플루언서 ‘가전주부’와 협업해 가전제품 추천 콘텐츠도 선보인다. 안마의자부터 스마트 웨어러블까지 가전주부의 실제 경험을 살려 부모님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전 선물을 추천해줄 예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색다른 기획전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및 주변에 따뜻한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