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최대 30% 할인…'겨울 준비 인테리어 대전' 진행

시간 입력 2021-11-12 10:01:22 시간 수정 2021-11-12 10:01:22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13~28일, 1600여개 상품 할인에 교환권도 증정

홈씨씨 인천점 외관. <사진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13~28일 다양한 할인이 적용된 '홈씨씨 겨울 준비 인테리어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인천점과 울산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은 욕실자재·창호·중문·마루·부엌용품·가구 등 총 16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창호와 중문을 함께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욕실자재 세트 구매 시에는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5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천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 시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7만원을 증정한다. 울산점은 소파를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각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 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커튼 전문 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 제작 커튼 전 품목에 10% 할인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맞춰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홈씨씨 윈도우는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