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스파오의 여성 베이직 컬렉션 화보. <자료제공=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여성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컬렉션을 9일 공개했다.
해당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간결한 색감을 바탕으로, 무채색 계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과 리오셀 혼방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 썸머 카디건, 브라캡 내장으로 단독 착용이 가능한 골지 민소매 티, 코튼 스판 소재의 편안한 세미 크롭 슬림 반팔티 등이 있다.
하의 라인업으로 경량 소재를 적용한 쿨 롱 와이드 진, 쿨 부츠컷 진, 2-WAY 카고 와이드 팬츠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골지 끈 나시 골지 셔링 반팔티, 소프트코튼 롱 와이드 스웨트팬츠, 데님 버뮤다 쇼츠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포함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 안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무채색 베이스의 아이템들을 자유롭게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도록 구성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시크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밀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은 물론 주요 온라인 입점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최수빈 기자 / choi3201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