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 한 번에”…제주항공, ‘J-트립’ 페이지 운영

시간 입력 2025-04-29 10:50:38 시간 수정 2025-04-29 10:50:3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지역별 연계 여행지 추천
회원 대상 제휴 할인 제공 페이지 운영

J-트립 싱가포르.<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지역별로 연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주요 명소 소개와 회원 대상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J-트립’ 페이지를 운영한다.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 여행안내 페이지 ‘J-트립’을 추가해 가까운 지역의 연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제주항공이 선택한 주요 명소, 제휴 할인 및 혜택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J-트립’ 첫 번째 여행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비즈니스 라이트’ 운영 노선인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바탐·발리다.

제주항공의 인천~싱가포르, 부산~싱가포르, 인천~바탐, 인천~발리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을 이용하면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J-트립’에서는 해당 지역의 주요 관광명소와 제주항공이 선택한 관광 아이템을 소개한다.

싱가포르는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센토사섬, 자연과 야생이 조화를 이루는 만다이 자연 보존 구역, 세계의 창의적인 건축물들이 모인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 쥬얼창이를 소개한다.

발리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쇼핑·미식의 즐거움까지 즐길 수 있는 우붓, 서핑과 쇼핑으로 유명한 스미냑, 발리에서 꼭 맛봐야할 전통음식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바탐은 인도네시아의 우유니 사막이라 불리는 빈탄섬 등을 소개하고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취항지별 호텔과 맛집, 카페, 액티비티, 스파, 관광지, 라운지 등 회원 대상 제휴 할인 혜택도 해당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J-트립을 통해 여행지 정보와 항공편 운항 스케줄, 제주항공이 직접 고른 명소 소개, 다양한 제휴 할인 등 여행 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부터 여행 계획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