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당 소스·단백질 파우더 등 최대 50% 할인

쿠팡 식단관리 제품들 <사진제공=쿠팡>
쿠팡이 다음 달 9일까지 식단 관리 상품을 할인하는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졌던 설 연휴 동안 급하게 찐 살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식단 관리 건강식품, 단백질 파우더·셰이크 음료, 부담없는 간식·시리얼 등 쿠팡이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인기 있는 식단 관리 식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스테비아&대체당 식품, 사과식초&땅콩버터, 오트밀&그래놀라, 제로 음료 등 원하는 상품을 종류별로 살펴볼 수 있다. 또 ‘최근 2주 TOP200’을 꾸려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단 관리 상품들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익스트림 팻 버닝, 슬림플래닛 가르시니아 등 건강식품, 미주라 통밀 크래커 같은 단백질 식품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 길었던 명절 연휴 이후 식단 관리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쿠팡이 준비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단 관리 상품들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즐겁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