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하이볼과 어울리는 음악 소개하는 유튜브 시리즈
![](/photos/2024/11/28/2024112813022603722_l.jpg)
골든 하이볼 믹스셋 <사진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는 DJ 겸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협업한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골든 하이볼’을 마실 때 어울리는 음악 목록을 국내 디제이(DJ)들이 소개하는 릴레이 콘텐츠다. 지난 7월 ‘DJ 스프레이(DJ Spray)’를 시작으로 ‘DJ 시로스카이(DJ Shirosky)’, ‘플라스틱 키드(plastic kid) 등 여러 뮤지션이 참여했다.
이번 ‘골든 하이볼 믹스셋’ 콘텐츠에 참여한 DJ 소울스케이프는 1997년 데뷔했다. 힙합을 포함해 대중에게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목표하는 ‘유닛 360 Sounds’를 이끄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DJ 소울스케이프의 티저 영상이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 DJ 소울스케이프는 골든 하이볼과 어울리는 도시 감성의 음악을 짧은 하이라이트 형태로 선보였다.
본편 영상에서는 힙합, 재즈 등 티저 영상에서 선보이지 않은 여러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골든 하이볼 특유의 청량함과 젊은 분위기에 어울리는 노래들이 담긴 DJ 소울스케이프 본편 콘텐츠는 28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접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콘텐츠는 도시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DJ 소울스케이프’만의 센스있는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돼 골든블루와 골든 하이볼의 매력을 한껏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트렌디한 음악을 통해 ‘골든블루’를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