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도 아이스크림은 못 참지’…배스킨라빈스, 귀여운 ‘포차코’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시간 입력 2024-11-29 07:00:00 시간 수정 2024-11-28 17:03:5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장난감 장치 된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등 공개
산리오·카카오프렌즈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도

28일 서울 강남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진행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 현장 <사진=김연지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28일 서울 강남구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열고 신제품을 소개했다.

올 겨울 크리스마스 테마는 ‘What You Want For Holiday(와츄원 포 홀리데이)’다. 와츄원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라인업으로, 나눠먹기 좋도록 다양한 맛을 여러 조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대표 제품으로는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 ‘웰컴 투 와츄원 하우스’가 소개됐다. 모델 변우석이 출연한 신규 CF영상을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1997년 국내 최초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2011년에는 세계최초로 ‘워터컷’ 기술을 활용해 하나의 케이크에서 최대 8가지 맛을 구성할 수 있는 ‘와츄원 케이크’를 출시했다. 지난 2000년 부터는 매달 15종, 매년 180개의 새로운 테마와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개발해와 현재까지 총 3천 600여 종의 케이크 라인업을 제작했다.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은 기차를 당기면 숨겨진 캔들이 나오는 놀이 요소가 들어있다. 스윗 트레인 와츄원 하우스는 중앙의 별 모양 열쇠를 돌리면 초코볼과 큐브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도록 장치됐다.

올 겨울에는 지난 6년 간 기술 개발 끝에 탄생한 퐁듀 형식의 ‘딥핑 카라멜 퐁듀 와츄원’도 판매된다. 

또 유리처럼 반짝이는 ‘글라사주’ 기술을 냉동 상태에 구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양산화 작업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본격화된다.

이 외에도 ‘파티와츄원’, ‘호~소원을 비는 털찐 산타’,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포차코의 러블리 윈터’, ‘라이언, 춘식이를 찾아라 팡팡’ 등 17종의 크리스마스 라인업이 운영된다.

이날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인 ‘키세스 브라우니 초콜릿’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키세스 미니 아이스 큐브, 키세스초콜릿 블라스트&핫초코, 홀리데이 키세스 초콜릿 케이크 등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가 함께 출시된다.

김나영 배스킨라빈스 상품기획실장은 “올해도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연지 기자 / kongz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