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지난 23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2024 청호나이스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회참가 어린이 및 보호자 700여명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그동안 쌓아온 바둑실력과 기량을 겨뤘다.
이날 대국은 총 8개 부문(단체부, 유치부, 1학년부, 2학년부, 3학년부, 4학년부, 5·6학년부, 최강부)으로 진행됐다. 최강부 결승에 오른 진출자 16명은 다음달 한국기원 바둑TV스튜디오에서 결승전을 치룬다. 최강부 이외의 부문은 현장에서 시상했으며 각 부문 수상자에게는 상장 등 시상품을 증정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경사랑의 의미를 담은 부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지구사랑 비누 만들기, 에코백 제작하기 등의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만드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환경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사장 내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기 위해 텀블러나 다회용컵 지참 시 슬러시와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커피머신 얼음정수기)로 추출한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이 더욱 큰 꿈을 펼쳐나가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