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TOON’ 서비스 신설…콘텐츠 강화

시간 입력 2024-06-05 11:00:44 시간 수정 2024-06-05 11:00:4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KB Pay 내 콘텐츠 강화…종합 생활 플랫폼 날개

KB국민카드가 KB Pay 내 ‘KB TOON’ 서비스를 신설하고, 교양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KB Pay 내 ‘KB TOON’ 서비스를 신설하고, 교양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설된 KB TOON에서는 만화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교양 웹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증권사 PB의 감수를 받은 주식 입문 웹툰 ‘고독한 개미 투자자’ 외에도 △도전 혼술 요리 △할짝 심리학 △무비 트리비아 나이트 등 현재 4개 작품이 연재되고 있다. 오는 7월 중 2개 작품도 추가로 연재될 예정이다.

금융뿐 아니라 △뷰티&패션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비금융 콘텐츠 영상과 경제뉴스도 제공된다. KB Pay에서 단독 공개되는 숏폼 영상은 KB Pay의 Plus탭 내 ‘KB 숏클립’에서, 실시간 경제뉴스는 자산탭 내 ‘경제뉴스’ 아이콘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KB Pay 콘텐츠를 즐겨 찾는 회원을 위한 콘텐츠 구독 관리 기능이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문화/예술 △여행/맛집 △건강/스포츠 △쇼핑/뷰티 △리빙/취미/교육 △금융/경제 △테크/디지털 총 7개 카테고리 중 특정 카테고리 선택 시 해당 분야 콘텐츠만 볼 수 있도록 해 내가 원하는 구독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가 금융 플랫폼을 넘어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종합 생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대로, 더욱 더 편리하게, 다 되는 KB Pay를 만들기 위해 라이프 스타일과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기능과 서비스 도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