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 진행

시간 입력 2024-05-22 15:02:01 시간 수정 2024-05-22 15:02:0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오는 10월까지 진행
전국 단위로 진행 지역 확대…고객과 스킨십 확대

동양생명이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스킨십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스킨십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우수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경남권·호남권·충청권 등을 포함한 전국 단위로 진행 지역을 확대해 수혜 대상 고객의 범위를 넓혔다. 수도권 거주 고객뿐만 아니라 지방 거주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동양생명은 오는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본점 △부산본점 △김포공항점 △광주점 △대전점 △대구점 등 전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제공한다. 각 지점별로 총 3회의 클래스가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꽃꽂이, 베이킹, 필라테스 등 고객들의 선호가 높은 다양한 주제로 선별돼 진행된다.

이번 원데이클래스의 대상 고객은 동양생명의 우수고객인 블랙·레드·블루 등급의 고객이며, 대상 고객에게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안내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선정되는 각 클래스 별 신청 가능인원은 최대 8명~16명이며, 대상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후 문자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별도로 진행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건강보험 전문회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당사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우수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들과 강한 유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