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이 모델 한혜진과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한샘>
한샘이 모델 한혜진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유튜브 영상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모델 한혜진은 지난 9일 시그니처 붙박이장 구매부터 설치까지의 과정을 영상에 담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한샘 송파점을 방문해 전문상담사원(SC)과 시그니처 붙박이장 구매 상담을 진행하고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시그니처 붙박이장의 다양한 모듈을 살펴봤다.
길이가 긴 코트를 수납할 수 있는 ‘긴 장’과 이불을 수납할 수 있는 ‘이불장’, 바지걸이와 선반으로 구성된 2m 폭의 ‘와이드장’을 내부 구성으로 선택하고 폴딩과 미닫이 방식의 ‘인피니’를 도어로 채택했다.
한샘은 오는 9월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수납 기획전도 진행한다. 한샘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수납 방식을 제안하고, 셀프 시뮬레이션이나 매장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획전에서는 바이엘, 노엘, 아트월 등 붙박이장과 드레스룸도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라인 도어를 10% 할인하고 다른 상품들에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고지운 한샘 HF마케팅부 이사는 “모델 한혜진과의 협업을 통해 디지털상의 버즈를 확산하고, 타깃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수납 시스템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붙박이장, 드레스룸, 옷장 등 수납과 정리가 필요한 고객의 모든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수연 기자 / ddun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