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브랜드 명예의 전당’ 정수기·공청기 부문 4년 연속 1위

시간 입력 2023-01-13 13:16:05 시간 수정 2023-01-13 13:16:0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스스로 직수 정수기·올클린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대표 우수 브랜드 선정

1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이성호 심사위원장(왼쪽)과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오른쪽)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각종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정수기 부문 1위로 선정된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비대면 시대에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살균 기능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고, 필터 교체도 간편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2021 CES’에서 CES혁신상을 수상했으며,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우수 미각상’도 수상했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고객 사이에서 ‘물로 씻을 수 있는 공기청정기’로 알려진 제품이다. 출시 후 3분에 1대가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도 연 10만대 이상의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SK매직은 인기에 힘입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 267, 285등 그린 시리즈를 잇따라 출시했다. 공기 청정은 물론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도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준모 기자 / Junpark@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