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최고심 신용카드 출시…행복고심·짱고심 2종

입력 2022-11-28 16:06:54 수정 2022-11-28 16:06:54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행복고심 핏 카드와 짱고심 핏 카드. <사진 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0·20대의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핏(Fit) 최고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고심은 2020년 9월 데뷔해 MZ세대 대표 캐릭터로 자리잡은 일러스트레이터다. 연필로 그린듯한 투박한 그림체와 심드렁한 표정, 컬러풀한 색상, 파워 긍정 말투로 SNS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30대 이하 소비자 패널 7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설문 조사를 토대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선정해 ‘행복고심 핏(Fit)’ 카드와 ‘짱고심 핏(Fit)' 카드 총 2종을 출시했다.

최고심 핏 카드는 일상 영역과 플렉스(Flex) 영역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핏(Fit)과 동일한 서비스를 담았다. 아울러 최고심 작가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스탬프를 적용해 재미 요소를 추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핏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최고심 핏 카드는 향후 1년간 발급이 가능하다.

최고심 핏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8000원이며,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고심 작가와의 협업 과정에서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한정판 카드 디자인과 굿즈를 통해 소장 가치를 높이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기율 기자 / hkps099@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주요 기업별 기사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CEO스코어인용보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