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토탈케어서비스 ‘S라운지’ 출시

시간 입력 2022-09-26 10:01:48 시간 수정 2022-09-26 10:01:48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삼성증권은 디지털(온라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토탈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S.Lounge(S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일정한 기준의 자산규모 또는 거래금액을 넘어서는 우수고객 25여만명을 대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S라운지 서비스는 삼성증권의 모바일앱 ‘mPOP’에서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PB와의 전화를 통해 투자상담과 업무처리 등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컨설팅 라운지’ △고객이 직접 선택한 맞춤 투자정보를 구독 서비스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는 ‘투자정보 라운지’ △삼성증권 전문가들의 라이브 세미나를 시청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에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 라운지’ 등 크게 세 가지 라운지로 구분돼 제공된다.

자산이나 거래규모가 큰 디지털 고액자산가 고객을 대상으로는 보다 전문화된 ‘S라운지 VIP’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먼저 S라운지 VIP 고객이 삼성증권으로 전화할 시 고액자산가 전담 상담팀인 ‘디지털SNI팀’으로 연결되도록 했다.

또 S라운지 VIP 고객이 세무·부동산·투자 등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 프로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해 본사 전문컨설팅 직원과 1:1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증권 디지털부문장 김태영 상무는 “디지털로 거래하는 고객이 급증하면서 고객의 자산규모와 투자대상, 정보 니즈 등도 과거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S라운지가 국내 증권업계에서 '프리미엄 디지털 서비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