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차세대 MTS '영웅문S#' 서비스 개시

시간 입력 2022-08-19 15:49:49 시간 수정 2022-08-19 15:49:4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키움증권이 차세대 MTS '영웅문S#'을 정식 오픈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차세대 MTS '영웅문S#'을 정식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앞서 지난 5월부터 영웅문S#의 체험버전을 제공했다. 그 결과 트렌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UI로 사용자 편의성 등에서 호평을 받아 이날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영웅문S#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S'의 차세대 버전이다.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와 AI자산관리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 및 투자자 친화형 UI/UX에 중점을 뒀다. 기존 영웅문S 이용자는 물론 최근 증가하고 있는 MZ세대 투자자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통합관심종목 △글로벌전광판 △실시간조건검색 △HTS수준의 차트 △다크모드스킨 등이 있다. 우선 통합관심종목을 통해 국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글로벌전광판은 전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해 글로벌 정보 확인을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뒀다.

사용자가 작성한 조건에 맞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는 실시간조건검색과 HTS 수준으로 강력해진 차트는 최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종목차트는 HTS(영웅문4, 영웅문G)에서 작성한 사용자지표를 영웅문S#으로 가져와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PC와 모바일을 자유롭게 오가며 매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영웅문S#은 국내외 주식 및 AI자산관리까지 원앱으로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이용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키움증권의 트레이딩시스템이 가진 빠른 속도와 편리함에 직관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