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내달 6일까지 서류 접수

시간 입력 2022-01-27 10:05:15 시간 수정 2022-01-27 10:05:1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네이버웹툰 2022년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웹툰이 대규모 개발자 채용의 첫 시작을 알린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대급 규모’의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훌륭한 개발 인재를 확보한다.

네이버웹툰은 ‘2022년 상반기 네이버웹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인력은 총 두 자릿수 규모이며, 최소 3년 이상의 실무 개발 경력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서류 접수는 27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웹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SW 개발 직무에서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안드로이드 앱 △iOS 앱 △빅데이터 플랫폼 5개 부문, AI/ML 직무에서 ▲인공지능(AI) 연구원&인공지능(AI) 연구 엔지니어 △MLOps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불법 콘텐츠 엔지니어 △콘텐츠 보안 AI 엔지니어 △추천 시스템 AI 엔지니어 6개 부문으로 총 11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프리 인터뷰, 실무 기술 면접, 최종 임원 면접(온라인 인성 검사 포함)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 화상 면접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

입사 일정은 합격자별 협의 후 확정되며, 합격자는 입사 후 세계 각국의 동료들과 협업하며 글로벌 콘텐츠 개발의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업무 프로세스와 유쾌하고 유연한 분위기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지원받는다.

네이버웹툰의 개발자는 전 세계에 사용되는 서버 공통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신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창작자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의 자동 채색 서비스 ‘웹툰 AI 페인터’ 기술을 개발하며 창작가의 창작 지원을 확대했다.

네이버웹툰 박찬규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세계를 무대로 네이버웹툰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과 입지를 확보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이번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웹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에 애정을 갖고 능동적이고 자발적으로 개발에 몰입할 수 있는 인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상반기 네이버웹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웹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