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개발자 컨퍼런스 'DEVIEW 2021' 개최

시간 입력 2021-11-08 09:26:09 시간 수정 2021-11-08 09:26:09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네이버는 자사 개발자들의 다양한 기술과 경험, 노하우들을 공유하는 국내 최대 개발자 컨퍼런스, DEVIEW(데뷰) 2021가 오는 11월 24일 수요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가 주최하는 DEVIEW는 다양한 기술 분야의 개발자들이 해당 분야의 최신 트렌드 뿐 아니라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겪었던 어려움과 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들을 공유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기술 공유 컨퍼런스다.

14회차를 맞이한 올해 DEVIEW에서는 네이버랩스유럽, 라인과 경영통합한 Z홀딩스, 아시아와 유럽의 우수한 연구자들이 합류 중인 ‘글로벌 AI 연구벨트’ 등을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무대를 넓혀 가고 있는 네이버 개발자들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수준 높은 세션들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션 역시 역대 최대인 116개로 구성됐으며 웹, 백엔드, 모바일, 클라우드, 머신러닝에 이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하이퍼스케일AI, 메타버스까지 영역까지 폭넓은 기술 주제가 다뤄진다.

또 올해에는 네이버 각 기술 부서들이 직접 개발자 밋업과 온라인 채용 상담 등을 진행하는 LIVE BOOTH도 함께 운영된다. DEVIEW 전 기간 동안 진행될 LIVE BOOTH에 관심있는 참가자들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개별 부스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DEVIEW 2021의 키노트를 비롯한 모든 세션들은 DEVIEW 홈페이지 및 네이버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문영 기자 / mycho@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ceo스코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