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수요 잡자”…안마의자 업계, 할인 프로모션 ‘봇물’

시간 입력 2021-10-16 07:00:04 시간 수정 2021-10-14 17:24:31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바디프랜드, 10월 한 달간 안마의자·매트리스 구매하면 할인 혜택  
휴테크, 홈페스타 시즌2 진행…10월 말까지 구매 고객 추첨해 경품 증정

<사진제공=바디프팬드>

안마의자 업계가 가을 시즌을 맞아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가을은 추석 연휴 외에도 이사와 결혼 등으로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 모양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안마의자 시장 규모는 2015년 3500억원에서 지난해 90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한 것으로 추산된다. 중·장년층이 주요고객이었지만 최근 젊은 층에서도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업계에선 올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안마의자 업체들은 각종 프로모션으로 신규 수요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10월 한 달간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제품을 함께 렌털·구매하면 렌털료 면제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위트홈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제품을 렌털·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제품을 렌털하는 고객은 라클라우드 렌털료 13개월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9개월 렌털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월 7000원, 59개월은 5000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사용 중인 침대를 반납하면 최대 72만원을 보상하는 혜택도 있다. 오래된 제품을 쓰는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고객은 물론 타사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까지 폭넓게 참여할 수 있다. 제품 반납을 전제로 최고급 라인인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72개월 렌털하는 고객에게 월 1만원 할인 또는 허그체어를 증정한다.

<사진제공=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은 이달 말까지 ‘2021 홈페스타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안마의자를 구매·보상판매·렌털 계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0만원 상당의 LX지인 인테리어 시공권을 준다. 여기에 삼성 더 프레임 75인치 스위블 벽걸이형을 비롯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슈드레서, 카이 SLS9 등도 생활가전 경품으로 제공된다.

휴테크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안마의자 컴마 화이트브라운’도 출시했다. 신제품은 크림 화이트 색상과 멜팅 브라운 포인트 색상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뤘다. 휴테크만의 부위별·테마별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내장한 게 특징이다.

세라젬(대표 이재근)도 10월 한 달간 ‘세라젬 V6’ 등 신제품과 인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안마의자 ‘파우제’,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다.

세라젬은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탈 시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준다. V6와 파우제,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2가지 제품을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은 결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렌탈 고객에게는 매달 1만원을 할인해준다.

업계 관계자는 “가을 시즌은 추석 외에도 이사와 결혼 등으로 안마의자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2030 세대까지 안마의자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주선 기자 / js753@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