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21 CEO스코어데일리 정책포럼' 연다…‘ESG 성과창출 실행 전략’

시간 입력 2021-10-05 15:57:51 시간 수정 2021-10-05 17:29:55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10월 2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다이아몬드홀서 열려

▲ⓒ
▲ⓒ
▲ⓒ
▲ⓒ

대한민국 최고의 데이터저널리즘을 추구하는 CEO스코어데일리가 오는 10월 2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ESG 성과창출 실행 전략’을 주제로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ESG 경영 전략이 기업의 화두로 등장한 가운데, ESG위원회를 설치했거나 설치하려는 기업들에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ESG 위원회 설치와 역할 및 실행 전략 정립 등에 대한 국내외 기업들의 운용 사례를 전문가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소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포럼은 박재권 CEO스코어데일리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경준 CEO스코어 대표가 ‘ESG Smart Navigating Keyword’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진행한다.

본 세션에서는 △김태호 KOTRA 경제통상협력본부 본부장이 ‘해외기업의 ESG 대응사례’ △정재규 한국기업지배구조원 선임연구위원이 ‘ESG 위원회의 바람직한 운영과 역할’ △이준호 SK텔레콤 ESG혁신그룹 사업팀 부사장이 ‘ICT기반 SKT ESG사례’ △김종필 LG화학 지속가능전략팀 팀장이 ‘LG화학의 ESG추진 배경과 주요 추진과제’ △윤원태 SK증권 연구위원이 ‘ESG채권 시장의 발행과 투자 현황’에 대해  주제발표가 진행된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데이터저널리즘을 추구하는 CEO스코어데일리는 ‘한국판 포춘’을 지향하며 상장 및 비상장사를 포함한 국내 500대 기업과 CEO들의 경영 성적표를 매년 또는 반기, 분기 등으로 분류해 발표하며 기업·CEO 경영데이터의 길라잡이가 되고 있다.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