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영화 ‘랑종’ OTT 독점 제공

시간 입력 2021-09-03 10:36:33 시간 수정 2021-09-03 10:36:33
  • 페이스북
  • 트위치
  • 카카오
  • 링크복사

국내외 독점·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및 외부 제휴 본격화

케이티시즌이 OTT 시즌에서 2021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3일 공개했다. <사진제공=케이티시즌>

케이티시즌(대표 장대진)은 3일 OTT 시즌에서 2021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즌은 9월 시즌은 나홍진 감독의 첫 제작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공포 영화 ‘랑종’을 국내 OTT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 랑종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어려운 상영 조건 상황 속에서 누적 관객수 83만명을 돌파한 영화다.

시즌이 기획·제작하는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도 10월 공개된다. 어나더 레코드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배우 신세경의 평범한 듯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다.

KT스튜디오지니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KT그룹 미디어 분야 밸류체인도 본격 가동된다. 시즌과 올레tv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10월 공개한다.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시즌 오리지널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도 12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트타임 멜로’는 ‘썸 타고 싶은 모쏠녀’, ‘썸을 막아야 하는 스파이남’, ‘데이터로 사는 이과녀’와 ‘감성으로 사는 문과남’ 등 최악의 케미가 모인 한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 웹드라마다.

한편, 케이티시즌은 이달 서울 서초구에 마련된 신규 사옥에 입주했다. 신사옥에는 사업, 마케팅, 수급, 서비스, 경영 인력을 포함한 케이티시즌 전 직원이 근무하게 된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주선 기자 / js753@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